로지텍, 레이저 프리젠터 ‘R500’ 출시
상태바
로지텍, 레이저 프리젠터 ‘R500’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6.0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슬라이드 컨트롤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실용성을 강화한 신제품 로지텍 레이저 프리젠터 'R500'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레이저 프리젠터 R500은 최대 20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슬라이드 컨트롤이 가능해 넓은 회의실이나 사람들이 많은 복잡한 곳에서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빨간색 레이저 포인터로 프레젠테이션 중 자신이 강조하고 싶은 영역을 정확하게 가리킬 수 있으며, 프로젝터 스크린에 최적화된 프리젠터다.

로지텍 R500 출처 로지텍

‘R500’은 한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이 특징이며, 표면이 고무 재질로 되어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프리젠터에 있는 세 개의 버튼으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앞/뒤로 바로 넘길 수 있으며, 30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 방전을 사전에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 레이저 프리젠터 R500은 USB 수신기 또는 Bluetooth® LE로 쉽게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윈도우나 맥 OS, iOS, 안드로이드 기기를 모두 지원해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로지텍 프레젠테이션 앱’ 이용 시, 더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세 개의 버튼에 원하는 기능을 지정하거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머를 설정할 수도 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총 2종으로 출시된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은 누구든지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 카테고리에 대한 기술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며 "로지텍 R500은 심플하면서도 꼭 필요한 기능들에 자사의 기술력을 더해 실용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프레젠테이션의 자신감을 한 층 향상시켜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