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버스정류장서 ‘노크코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버스정류장서 ‘노크코드’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3월말까지 신촌대로변 4개 버스정류장에서 ‘LG G프로2’의 ‘노크코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신촌대로변 4개 버스정류장(신촌역, 현대백화점, 서교동, 동교동 삼거리)에서 진행되며 버스정류장 내 설치된 터치스크린 광고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는 42인치 터치스크린에 나타난 4사분면에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 노크코드를 입력하고 영화티켓 당첨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되지 않은 경우 최대 5회까지 재도전할 수 있다. 경품으로 영화티켓 1600장을 비롯해 LG G프로2, LG 포켓포토, LG 블루투스 헤드셋 등이 제공된다.

LG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하루에 많게는 100회 이상 화면을 켜고 잠금화면을 해제하는 점에 착안해 LG만의 보안솔루션 노크코드를 개발했다. 사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까지의 노크코드를 터치스크린 위에 두드리면 화면을 켜는 동시에 잠금 해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과 보안성에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영업담당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은 LG G프로2에 탑재된 노크코드의 우수한 편의성과 보안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