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6월 2일 파트너 모집 위한 시큐리티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코맥스, 6월 2일 파트너 모집 위한 시큐리티 사업설명회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2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코맥스가 오는 6월2일 오전 11시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코맥스 본사 2층 전시장에서 ‘코맥스 시큐리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코맥스는 1968년 중앙전자공업사로 설립돼 홈네트워크 전문기업에서 스마트홈 IoT 전문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 인터폰부터 비디오폰, 스마트홈 시스템과 시큐리티 솔루션까지 코맥스는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코맥스는 지난 50년간 ‘삶의 가치와 안전’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관련 제품을 개발하며 성장해 왔다. 주거생활 문화와 보안에 관해선 전문가라 자신하고 있는 코맥스는 스마트홈 IoT 전문기업으로써 주거생활의 패러다임를 변화시키고 있다.

코맥스 김길상 이사는 “CCTV 제조 신제품과 책임있는 서비스 정책을 통해 고객에게 진보된 삶의 가치와 안전을 제공할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연다”고 전했다.

본 사업설명회를 위해 코맥스는 다양한 것을 준비했다. 아파트에 최적화된 국내산 EX-SDI, 네트워크 IP제품과 영업과 컨설팅, 시장 요구 제품, 시공 및 유지보수 등 아파트 입찰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 코맥스플라자 사업 소개, 서비스 정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CCTV 관련 사업 종사자 또는 코맥스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코맥스 최정민 과장(031-739-3767)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