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시큐리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오픈
상태바
ADT시큐리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도난 방지, 이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하자

[CCTV뉴스=신동훈 기자] ADT캡스의 그룹사인 리테일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ADT시큐리티가 네이버의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ADT시큐리티는 자사 상품에 대한 중소형 고객의 접근 및 결제 편의성 향상을 위해 별도의 온라인 쇼핑몰 오픈이 아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가 올해부터 새롭게 서비스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ADT 시큐리티가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했다.

ADT시큐리티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고객은 기존 전화나 방문 상담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소호 전용 보안상품 구매를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하지만 가격이 부담됐던 ‘상품도난방지 안테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이전까지 대량 구매만 가능했던 ‘도난방지택’, ‘도난방지라벨’ 등을 소포장 제품으로 선보여 중소형 고객의 구매 편의를 한층 높였다.

ADT시큐리티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매장 보안 상품은 번거로운 구매 상담 절차와 가격 부담 등으로 중소형 매장에서는 사용이 어려웠지만, 이번 스마트스토어 오픈과 이에 맞춰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라이트 제품을 통해 중소형 고객들의 매장에 손쉽게 보안 제품을 적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DT시큐리티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토어 웹사이트(smartstore.naver.com/adtsecur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선착순 20명 한정), ADT시큐리티 스토어를 스토어찜 등록할 경우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