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R, 분석 기능 탑재한 F-시리즈 ID 열화상 카메라 출시
상태바
FLIR, 분석 기능 탑재한 F-시리즈 ID 열화상 카메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2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거리 감지 기능과 최대 300% 향상된 열 감도를 제공하는 신규 F-시리즈 ID

[CCTV뉴스=신동훈 기자]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은 분석 기능을 탑재한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인 F-시리즈 ID를 5월 말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급 열화상 보안 카메라인 FLIR F-시리즈 상품군에 추가되는 F-시리즈 ID는 동급 최고인 640x480 FLIR 온도 감지기를 탑재하여 기존 F-시리즈 모델에 비해 300% 향상된 열 감도를 선사하기 때문에, 낮은 저대조도 환경에서도 더욱 선명하고 디테일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F-시리즈 ID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는 제품으로 자리 잡은 F-시리즈 형태에 더욱 강력해진 이미지와 감지 범위를 탑재하고 있다. 이 때문에 위험 감지 및 경보 평가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주요 인프라 관련 고객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F 시리즈 ID 열화상 보안 카메라
열화상으로 사람을 감지한 화면

F-시리즈 ID는 저조도 환경이나 빛이 없는 환경 속에서도 무단으로 침입하는 사람이나 물체를 감지할 수 있고, 위험 요소로 작용할 수 있는 사람 혹은 차량 목표물을 내장된 분석 기능으로 판단해낼 수 있다. 동시에 F-시리즈 ID는 경보기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떠돌이 동물,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가지 등 무해한 목표물은 무시한다. 그 결과 주변 환경이 어두운 경우, 햇볕이 강한 경우, 연기/먼지/안개가 끼인 환경 속에서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감지 성능을 제공하면서 경보기 오작동을 줄일 수 있다. 

F-시리즈 ID의 경우 44, 25, 17, 12, 8.6도 시야각을 갖춘 총 5개의 렌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각에서 협각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울타리, 경계 지역, 공터 등을 더욱 적은 개수의 카메라로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을 FLIR 전용 자동 이득 제어(AGC) 및 디지털 디테일 강화(DDE) 기능과 함께 활용하면, 탁월한 이미지 대조와 선명도를 기대할 수 있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설치와 자동 보정 기능을 갖춘 F-시리즈 ID는 대부분의 주요 동영상 관리 시스템(VMS)과 더불어 FLIR의 United VMS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F-시리즈 ID에 내장된 분석 기능은 현장에 자동 추적을 위해 설치된 FLIR 팬-틸트 줌 카메라에 침입자/물체를 연계하여 핸드-오프 할 수도 있다. 이런 기능은 보안 운영 센터에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다. 

F-시리즈 ID에는 업계 최고인 FLIR 열 감지 센서 10년 보증과 카메라 3년 보증이 제공되며, 2018년 2분기에 FLIR 대리점과 매장을 통해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