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돈까스 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 여수점·석촌호수점 성공사례 공개
상태바
수제돈까스 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 여수점·석촌호수점 성공사례 공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수제돈까스 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25KATSU)가 여수해양공원점, 석촌호수점을 성공사례로 소개했다.

이오카츠는 정통 수제돈까스와 가성비 좋은 메뉴로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공략하는 외식프랜차이즈다. 부담 없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불황에도 인근 대학가, 주택가, 오피스단지에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오카츠 여수해양공원점과 석촌호수점이 높은 월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소비자 지갑이 굳게 닫힌 요즘, 이오카츠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해당 돈까스창업 브랜드는 선택의 폭을 넓힌 메뉴 라인업을 성공 이유로 꼽았다. 이오카츠에서는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돈까스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중이다. 육즙 가득한 베이직돈까스부터 어르신의 입맛을 사로잡는 옛날 돈까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돈까스, 매콤한 맛으로 마니아층이 탄탄한 고추돈까스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칼칼한 국물과 촉촉한 돈까스가 조화를 이루는 얼큰돈카츠나베, 철판치즈돈까스, 돈부리 등 여러 사람을 아우르는 메뉴가 다채롭다. 이곳에서 만드는 돈까스는 모두 선진포크 국내산 돈육, 카놀라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기 좋다. 여기에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 실속 있는 가성비가 더해져 데이트코스, 가족외식장소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오카츠는 창업희망자의 예산, 상권 사정에 맞춰 경제적인 창업비용을 제안한다. 창업 시 본사 밀착형 교육시스템으로 창업전문가가 메뉴 조리, 음식 운영 노하우를 전수해주기 때문에 요식업이 처음인 초보창업자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구성과 세련된 인테리어, 뛰어난 가성비는 불황에도 이오카츠가 어느 상권에서나 통할 수 있는 경쟁력”이라며 “이밖에 직영 공장 운영, 대기업 제휴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식자재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도 여성창업, 청년창업,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이들이 이오카츠 창업을 선택하는 이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오카츠는 지난 5월 10일 안성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