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dium, 블록체인 연구개발회사 ‘네모랩’과 공동사업 계약 통해 기술개발 ‘박차’
상태바
Incodium, 블록체인 연구개발회사 ‘네모랩’과 공동사업 계약 통해 기술개발 ‘박차’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5.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Incodium이 지난 14일 블록체인 연구개발회사 네모랩과 기술개발을 위한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Incodium은 국내 1만 여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POS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유니온소프트와 기술제휴를 맺고 Incodium 전용 결제를 위한 POS 프로그램 특허 출원 중이다.

이번 계약에는 플랫폼의 기반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의 개발과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 가능하도록 연구개발 하는 업무가 포함된다. 

여기에는 Incodium e-wallet App 개발과 알고리즘, 아키텍쳐, 이더리움 dApp 개발이 포함될 예정이다. 

Incodium은 올해 4월 25일 싱가폴에 설립된 Incodium PTE., LTD에서 발행을 준비 중인 암호화폐 사업으로서 이 회사의 지분 100%는 국내 기업인 주식회사 인더드림이 소유하고 있다.

한편, 인더드림은 2016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기업컨설팅과 자문 등의 인연으로 맺어진 10여개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과 함께 암호화폐를 통한 연결(connectivity) 플랫폼을 대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