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풀 라이프 사이클 API 관리’ 리더 선정
상태바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풀 라이프 사이클 API 관리’ 리더 선정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2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 높게 평가받아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2018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풀 라이프 사이클 API 관리 보고서’에서 CA가 6회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 가트너는 비전 완성도와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라이프 사이클 단계에 맞춰 세분화한 제품∙서비스의 실행 능력을 기준으로 기업을 평가했다.

리더로 선정된 기업의 두드러진 특징은 내부 애플리케이션 간, B2B, B2C, 온프레미스, 클라우드는 물론 기존 및 차세대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 ‘모드 1(Mode 1)’ 프로젝트부터 가장 역동적이고 민첩한 디지털 중심의 ‘모드 2(Mode 2)’까지 다양한 API 활용 사례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CA API 관리 솔루션은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며 개발자가 비즈니스에 기여하고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CA API 관리 포트폴리오는 ▲CA 라이브 API 크리에이터(CA Live API Creator) ▲CA API 게이트웨이(CA API Gateway)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CA Mobile API Gateway) ▲CA API 개발자 포털(CA API Developer Portal) ▲CA 마이크로게이트웨이(CA Microgateway) ▲CA API 관리 SaaS로 구성되며, 테크 커뮤니티 ‘IT 센트럴 스테이션’의 리뷰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  

라힘 바티아(Rahim Bhatia) CA 테크놀로지스 개발자 제품 사업총괄은 “모든 성공적인 기업은 API 및 마이크로서비스(Microservice) 기반 애자일(Agile) 아키텍처를 활용해 더 나은 앱을 보다 빨리 개발한다”며 “이번 가트너 리더 선정은 시장을 선도하고, API 관련된 설계, 개발, 테스트, 보안, 관리, 모니터링을 아우르는 CA 솔루션의 강점과 전략을 잘 보여준다. CA의 풀(Full) 라이프 사이클 API 관리, 마이크로서비스,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은 모든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기업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