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co,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카메라 지원…파트너십 확대
상태바
Arteco,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카메라 지원…파트너십 확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이벤트 위주의 지능형 비디오 관리 솔루션 공급 업체 Arteco는 Arteco NEXT Video Event Management Software(VEMS) 내에서 Wisenet 장치 및 임베디드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포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한화테크윈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장치는 이제 4K Ultra HD 비디오 스트리밍 및 레코딩, 비디오 분석 애플리케이션 등 비디오 관리, 이벤트 및 기능면에서 완벽하게 지원된다. Wisenet III 및 Wisenet X 카메라 시리즈도 Arteco Analytics Extreme에서 지원된다.

Arteco VEMS 인터페이스 내에서 제공하는 서드 파티 이벤트도 Arteco Open Connector와의 통합이 완료됐다. 두 기술을 모두 사용하면, 다양한 기능과 인텔리전스로 보안 시스템을 사용자 입맛에 맞게 설계한 플랫폼에 액세스해 상황 인식 및 보안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받게 된다.

한화테크윈 미국 기술 디렉터 Paul Kong은 “Arteco가 포괄적인 분석 제품군을 지원함에 따라 강화 된 보안 조치를 보장하기 위해 고객은 보다 강력한 데이터 세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안전도시, 중요 인프라, 교육, 물류 및 리테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Arteco CEO Giampaolo Sabbatani는 "한화테크윈과 Arteco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첨단 분석 기능을 제공하고 지능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