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공식 B2B 스토어’ 운영
상태바
로지텍 코리아, ‘공식 B2B 스토어’ 운영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1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 전시 및 우수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체험존 마련

[CCTV뉴스=이승윤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지난 5월 15일부터 화상회의 사업부 플래티넘 파트너인 DVK와 함께 가산디지털단지에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를 상시 운영한다 18일 밝혔다.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는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돕는 컨퍼런스 캠부터 비즈니스 웹캠, 비즈니스 헤드셋 등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 전체를 직접 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체험 공간’ 형태로 구성된다.

또한, 화상회의 제품 외에도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키보드, 마우스, 프렌젠터 등 다양한 로지텍의 B2B 제품군도 사용해 보고 구매도 할 수 있다.

로지텍 화상회의 사업부 조성우 이사는 “국내 산업을 이끄는 기업들이 자리한 가산디지털 단지에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B2B 스토어 방문을 통해 많은 기업 고객들이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의 뛰어난 기술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 운영사 DVK 박유영 대표이사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과 프리미엄 제품군은 기업의 역량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므로 고객들의 체험 기회를 증대시키기 위해 향후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