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사후서비스 강화 지속 추진…토요일 운영시간 연장
상태바
팬택, 사후서비스 강화 지속 추진…토요일 운영시간 연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지난해에 이어 2014년에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사후서비스 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팬택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서비스센터와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베가 기프트 팩 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2014년에도 이러한 기조를 유지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팬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우선 팬택은 서비스센터의 토요일 운영시간을 연장한다. 이마트에 입점된 서비스센터와는 별도로 팬택 서비스센터에서는 지난 1월부터 토요일 운영시간을 오전 9시~오후 3시에서 평일과 동일하게 오전 9시~오후 6시로 3시간 연장했다.

토요일 운영시간 연장은 주중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유 있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팬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팬택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8:00)

또한 팬택은 이마트 서비스센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 2단계로 전국 이마트 20개 이상의 지점에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서울과 수도권, 하반기에는 지방도시 위주로 입점을 추진해 2013부터 시작한 이마트 내 서비스센터 입점을 올해 말까지 전국 35여개 이마트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 서비스센터는 찾기 쉬워 방문하기가 좋고 휴일과 명절, 저녁시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휴대폰을 수리하는 동안 쇼핑을 할 수 있어 기다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이마트 입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20:00, 주말(토/일) 및 공휴일 10:00~19:00)

이와 함께 팬택은 오는 4월 최신 모델인 베가 시크릿 업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기존 모델의 운영체제를 킷캣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킷캣 업그레이드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기능을 한층 개선하고 신규 기능도 함께 제공해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항상 최신 스마트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