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숲속마을타운하우스2차, 분양 진행…합리적인 가격 제공
상태바
용인 동백 숲속마을타운하우스2차, 분양 진행…합리적인 가격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5.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삭막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도심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근거리로 거주지를 옮겨가는 사람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다.

아파트를 대체하는 주거유형으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생활특권과 청정자연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숲속마을타운하우스2차가 알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당산에 위치한 쾌적환경으로 도심과의 이동이 편리하여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옆 관광단지 개발중인 지역으로 대중교통 뿐 아니라 잠실, 위례 신도시 에버랜드역으로 이어지는 복선전철, 위례~세종간 2경부고속도로까지 예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최적의 거주지로 주목하는 곳 이기도 하다.

설계부터 시공을 각 세대별로 진행하기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맞춤형 설계 및 인테리어로 꿈에 그리는 집을 짓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용인동백숲속마을타운하우스2차는56가구 도심형타운하우스로 1차70세대에 이어서 최저가로 분양되며, 도시가스 등 생활편의 시설이 인입 되어 있다. 

전세대가 남향 방향으로 시원한 구조뿐만 아니라, 맞춤형 설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 간다고 한다. 

용인 세브란스 병원, 관광서, 에버랜드등이 편의시설이 근접하게 위치하고 있어 관광단지지역으로 지정되어 라마다호텔, 펜션형호텔 등이 분양이 완료 되었으며 인근 토지의 상승 실거주하면서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로 투자가치가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어 환금성 또한 뛰어나다.

용인타운하우스 숲속마을타운하우스는 에버랜드 700m거리로 단지 옆 캐리비안 캠프, 호암 미술관 등 경전철로나 영동고속도로 마성 IC가 2분 거리내에, 용서고속도로 광교 IC 10분 거리내로 위치해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의 중심인 강남과 30분거리로 생활권이나 교통의 요지 및 개발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다. 

단지 600m거리의 용인 포곡초, 포곡중이 도보로 가능한 거리에 교육환경이 자리 잡고 있어 각광받고 있는 현실이다. 

도시의 복잡함에서 벗어나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도심과 근접해 보다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개성 있고, 앞서가는 주생활을 만끽하기 좋은 거주지역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숲속마을타운하우스2차는 입주자를 위한 단독형타운하우스 단지로 각 세대 별 넓은 마당, 주차 시설, 텃밭 등이 제공된다. 넓은 정원과 바베큐 파티 장소 등의 야외 공간도 별도로 활용할 수 있다. 분양은 선착순으로 우선 마감될 수 있다.

현재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전대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분양홍보관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