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서부산 유통단지로 부산영업소 이전
상태바
한화테크윈, 서부산 유통단지로 부산영업소 이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5월 16일, 부산 영업소 이전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한화테크윈 국내영업 조만근 팀장 및 부산∙경남지역 대리점,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부산은 사건∙사고로부터 안전한 도시를 만들고,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도시로 선정됨에 따라 부산∙경남지역 CCTV 설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한화테크윈은 이런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수요처 및 설치∙시공 업체를 포함한 고객들에게 보다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 부산∙경남 전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서부산 유통단지로 영업소 이전을 결정했다.

한화테크윈이 서부산 유통단지로 부산영업소를 이전했다.

이전 행사식에서 국내영업 조만근 팀장은 “한화테크윈 전사 차원에서 기술 지원, 제품 데모, 찾아가는 교육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더 멀리를 강조하며 실천하고 있다. 부산 영업소를 통해서도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가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부터 한화테크윈은 부산∙경남지역 설치∙시공 파트너사들을 위해 부산에서 제품 및 설치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총 6회 교육 중, 지금까지 2회를 실시했으며, 앞으로 남은 4회 교육은 한화테크윈 STEP 사이트(https://step.hanwha-security.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해당 교육은 수강 시, CCTV 설치 전문가로서의 자격을 갖추게 되는 것은 물론, 설치∙시공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커리큘럼 구성으로 실용성이 높은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화테크윈은 앞서 언급된 고객과 ‘함께 더 멀리’를 위한 다양한 고객 지원제도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