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TV ‘뷰티스코드3’ 속 ‘한보름’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밀은?
상태바
네이버 TV ‘뷰티스코드3’ 속 ‘한보름’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밀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뷰티스코드3’ 3화를 통해 드라마 ‘고백부부’, ‘드림하이’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에 띄는 미모로 깊은 각인을 심어준 텔런트 ‘한보름’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밀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1화 방송을 통해 그녀의 메이크업 비밀병기는 바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 제품으로 그 중에서도 신제품인 ‘에센셜 울트라 선블록’과 이미 SNS 대란템으로 유명하기도한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 이 그녀의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었다.

평소 아무거나 쓰지 못하는 예민한 피부타입으로 진한 메이크업보다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는 한보름은 방송 프로그램 ‘뷰티스코드3’를 통해 여행가방 속 ‘세렌디뷰티’의 제품들의 성분과 큰 특징까지 소개하고 추천하는 모습으로 ‘세렌디뷰티’ 제품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렌디뷰티’의 미세먼지 차단 선크림 ‘에센셜 울트라 선블록’과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 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만큼 그녀의 ‘든든한 뷰티템’으로 소개되어 많은 뷰티 블로거와 인플루언서들의 ‘한보름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한보름은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캐스팅돼 현빈, 박신혜와 호흡을 맞추며 극중 현빈의 두 번째 아내 역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