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 NSS 랩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 NSS 랩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유효성 점수 97.3%를 받아 ‘추천 등급’을 획득

[CCTV뉴스=이승윤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17일 자사의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가 NSS랩이 실시한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Advanced Endpoint Protection, 이하 AEP)’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총 20 개 업체를 평가한 올해 테스트에서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는 오탐율 (False Positives) 제로 구현과 함께 웹 및 오프라인 위협, 익스플로잇, 문서, 스크립트 기반 멀웨어를 100% 차단했으며, 보안 유효성 점수 97.3%를 획득하며 ‘추천 등급’을 받게 되었다.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는 NSS랩의 AEP 솔루션 부문 보안가치맵(SVM)에 반영된 것과 같이, 에이전트 별 보안 효율성과 TCO간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NSS 랩은 AEP 에이전트를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의 탐지, 조사, 차단 기능과 안티-위협 제품의 보호 기능을 통합한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로 정의하고 있다.

NSS 랩의 AEP 보고서는 오늘날의 보다 지능적인 하이퍼커넥티드 (hyperconnected) 연결된 엔드포인트 장치를 보호하는 보안 에이전트의 효율성과 TCO를 평가하며,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결과를 제공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