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8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18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과 외부협업 솔루션 처음 선보여

[CCTV뉴스=이승윤 기자] 파수닷컴이 역삼동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플래그쉽 고객 초청 행사인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asoo Digital Intelligence) 2018’을 16일 개최했다.

올해로 11회차를 맞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에서는 ‘디지털 혁신을 리드하라(Lead the Digital Transformation)’라는 주제 아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요소인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과 외부협업 솔루션을 첫 선보였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 출처 파수닷컴

파수닷컴은 세션 발표를 통해,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효율적인 보안과 관리를 위한 첫 번째 단계이자 현재 시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고 있는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인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를 소개했다.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관리가 어려운 비정형 데이터들을 자동으로 찾아내고 분류하여 중요 문서들을 지속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된 워크그룹 및 데이터 중심의 외부협업 솔루션 ‘랩소디 에코(Wrapsody eCo)에 대한 세션 발표도 함께 진행됐다. 랩소디 에코는 문서의 저장 위치나 전달 경로에 관계없이 공유한 문서를 중심으로 쉽고 안전하게 협업이 가능하게 하며, 내/외부 각각의 채널로 전달한 파일을 워크 그룹 별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혁신적인 차세대 전사 문서 관리 플랫폼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랩소디(Wrapsody)는 효율적인 문서 공유, 중복된 문서와 업무 감소는 물론 사용성을 고려한 문서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문서 사용내역에 대한 추적을 통해 유용한 애널리틱스 정보들까지 추출할 수 있다.

또한, 파수닷컴은 정보보호전문서비스기업으로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활용하고 관리하는 통합 정보보안 컨설팅에 대한 세션 발표를 진행했으며, 빅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개인정보 비식별화 솔루션 ‘애널리틱 디아이디(Analytic DID)’를 함께 소개했다.

지난 11일 별도 법인으로 독립한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진정한 데브섹옵스(DevSecOps) 구현이 가능한 머신러닝 기반의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통합 보안 플랫폼, ‘스패로우(Sparrow)’를 소개했다. 올해 새로 영입된 ㈜디지털페이지 윤화섭 CTO는 지능형 분석으로 사용자의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고, 개인 맞춤형 검색을 강화한 인공지능 기반의 인텔리전트 메모 플랫폼, ‘디지털페이지 (DigitalPage)’에 대해 발표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키노트 연설을 통해 “파수닷컴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데이터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해 필요한 보안과 생산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