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핏 다이어트보조제, “다가올 여름, 단기간뱃살빼기 노하우는?”
상태바
콜라핏 다이어트보조제, “다가올 여름, 단기간뱃살빼기 노하우는?”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올해 대학에 입학한 A양은 이제 곧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매진 중이다. 올여름에는 꼭 예쁜 몸매를 만들어 남자친구와 함께 수영장에 가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A양이지만, 다이어트가 처음인 그녀에게 체중 감량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단기간뱃살빼기는 쉽지 않아 살이 빠지기는커녕 오히려 체중이 증가하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말았다. 이에 A양은 “처음 한 다이어트라 주워들은 지식만 가지고 시도했는데 좋지 않은 결과를 낳은 것 같다”고 말했다.

A양의 경우처럼 다이어트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노하우 없이 떠도는 정보들만 믿고 무리한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무분별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요요 현상을 불러와 체중이 다이어트 전보다 증가할 위험이 크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건강하고 즐겁게 원하는 체중을 만들 수 있을까?


전문가들은 가장 효과좋은다이어트 방법은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라고 입을 모아 이야기한다. 단백질과 탄수화물, 무기질 위주의 식단을 구성해 거르지 않고 하루 세 끼를 먹는 게 중요하며 정크푸드나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너무 늦은 시간에 식사를 하는 것을 지양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바쁜 생활 때문에 아침을 거르는 다이어터들이 많은데, 조금 여유가 없더라도 아침은 가급적 챙겨 먹는 게 좋다. 아침을 제대로 먹지 않으면 허기로 인해 간식에 손을 대거나 점심 저녁에 폭식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다.

식단 조절과 병행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한 부위만 집중적으로 빼기 위한 운동이 아니라 전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운동을 하는 게 좋으며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자신의 체력에 맞게 병행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다이어트 방법은 바쁜 직장인이나 여유가 없는 학생들에게는 무리일 수도 있다. 다이어트 경험이 없다면 스스로 계획을 짜는것도 버거운 일이다. 이에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기도 하는데, 효과빠른다이어트약으로 알려진 콜라핏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막아주는 성분인 가르시니아(HCA)가 주성분으로 들어있으며, 장운동을 촉진시키는 103가지 곡물로 만든 효소 성분 또한 들어있다.

콜라핏 관계자는 “식단 조절이나 운동을 하기 힘든 중년이나 야근이 많은 직장인, 출산을 마친 여성의 경우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보조제 콜라핏의 도움을 받으면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이 원하는 체중에 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 보조제는 체질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거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정확하게 섭취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