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LG G7 ThinQ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6종 출시 이벤트 후면 사은품 증정
상태바
힐링쉴드, LG G7 ThinQ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6종 출시 이벤트 후면 사은품 증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LG전자는 지난 V30 판매 저조로 G7 ThinQ에 박차를 가해 11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행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AI 카메라 기능과 짜릿한 음향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붐박스 스피커를 탑재하여 사용자 기대감을 향상 시키고 있다.

 디지털 디바이스 보호필름 선두기업  ‘힐링쉴드’는 G7의 ‘노치 디자인’에 최적화된 G7 전용 보호필름 6종을 출시했다. 투명 클리어 타입의 오리지널 올래포빅 코팅된 AFP보호필름, 아웃도어 활동과 네비게이션 사용 그리고 탁월한 지문방지 효과까지 지닌 저 반사 AG보호필름, 6중 구조로 충격흡수에 우수한 안티쇼크 AS 보호필름,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유저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AB보호필름,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거울 기능의 미러 보호필름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는 가시화면 보호필름들이 출시되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혔다.

또한 G7의 ‘노치 디자인’은 가장 완벽하게 보호하는 프라임 풀커버 보호필름은 자가복원 기능이 적용되어 미세 스크래치 방지에 우수하다. 풀커버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는 힐링쉴드’프라임’제품을 추천한다.

힐링쉴드는 G7 전용 보호필름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후면 보호필름을 무료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되는 후면 보호필름은 매끄러운 매트타입의 불투명 재질로 힐링쉴드만의 버블제로 기법이 적용된 외부 보호필름으로 손쉬운 부착과 스크래치 방지에 우수한 보호필름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구매 가능하며 사용자들의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힐링쉴드에서만 공급 가능한 후면 보호필름까지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수상 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