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 4K 독점 방영
상태바
유맥스,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 4K 독점 방영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5.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환용 기자] 홈초이스가 UHD 전용 채널 유맥스에서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을 4K 해상도로 독점 방영한다.

‘고독한 미식가’는 1인 무역회사를 운영하는 중년남성 이노가시라 고로가 일본 각지의 음식점에서 혼자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다. 일본에서 지난 2012년부터 시즌제로 방영하고 있으며, 일본을 넘어 전 세계에서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 기준 디지털케이블TV 일본드라마 VOD 순위 1위, 유맥스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최근엔 한국 음식점에서 촬영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7번째 시즌의 4K 독점 방영으로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수많은 요리의 색감과 질감을 더욱 생생한 영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일본에서 지난 4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은 5월 16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0분 유맥스에서 방송되며, 이전 시즌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영역의 음식을 새로운 연출로 그려낸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시청자들에게 보다 생생한 영상미를 제공하기 위해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을 4K로 독점 방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4K 콘텐츠 개발과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