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구34~39평) 준공 완료된 아파트 선착순 특별분양중
상태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구34~39평) 준공 완료된 아파트 선착순 특별분양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그동안 수도권은 강남권과 접근성이 우수한 남부지역이 가격 상승세를 주도했다. 분당선과 신분당선이 개통에 따른 분당, 판교, 광교 등의 선호도가 두드러진 것. 

그러나 그동안 저평가되었던 수도권 서부지역에도 교통 인프라 개선 및 확충 계획에 따라 그 위상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서부권역의 대표적인 지역인 인천, 김포, 시흥, 광명, 부천 등은 지하철 및 도로 등의 개통 호재로 집값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김포시 서울 강서구권 방화동, 내발산동, 화곡동 목동 빌라와 아파트 전세가격, 매매가격도 치솟고 있어 주목된다.

업계에 따르면 오는 11월 개통하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인근에는 입주해 있는 아파트는 총 5340가구다. 올해는 추가로 다음달 김포 사우 아이파크(1300가구)를 시작으로 6월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2467가구)입주를 앞두고 있다.

바로 즉시 입주 가능한 김포 풍무 꿈에 그린 유로메트로가 일반 분양에 나섰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위치한 풍무도시개발5구역은 서울접근성과 거주여건을 동시에 갖춘 지역으로 서울, 마곡지구, 서울 강서구까지 10분~15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면, 상암동, 은평구 까지도 15분대~20분대 도달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하는 풍무도시개발5구역은 최근 LG, S-Oil 등 상주인구 약 16만명 이상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입주 중인 마곡R&D센터지구 까지 직선거리로 8.7km 정도 떨어져 있어 10분대면 이동 가능하며 마곡지구, 강서, 상암, 은평 등 서울권 보다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직주근접 가능한 입지로 인해 마곡지구의 대체 거주지로 적합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풍부한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유현초, 풍무중이 단지앞 위치하며 강남구 대비 1.5배 높은 4년제 대학 진학률을 자랑하는 풍무고를 비롯해 김포고, 사우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해 부동산 시세 상승을 견인하는 핵심요인 학세권까지 포섭하고 있다.

한화건설은 김포 풍무 유로메트로는 2개의 블록으로 총 1,810세대 대단지로 지하 2층, 지상 10층~26층, 26개동이며, 전용면적 84m2 1,274세대, 전용면적 101m2 461세대, 전용면적117m2, 75세대로 김포 풍무동 최대규모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는 이례적으로 조경 비율 43.6% 로 조성되어 단지내 조경생활까지 겸비한 꿈에그린 단지 중 고퀄리티 대단지로 손꼽힌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단지가 속해 있는 김포시는 창조형 미래도시 및 자족형 기업도시로 수도권 서북부 산업 메카 도시로 변모 하고 있는 중이며 112만M2(약34만평) 규모의 방송.영상 등 문화콘덴츠 산업단지로 여의도 면적의 절반 크기에 해당되는 한강시네폴리스와 M-City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인천 검단 산업단지 와 한강 신도시와도 근접해 있는 서북부 국가산업단지인 김포골드밸리가 조성중에 있어 약 20만명 이상의 상주인구로 수요층 마저 확보 하고 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수위 분양으로 진행중이며 1차계약금 2,000만원 정액제로 중도금 부담도 없어 월세, 전세난을 겪고 있는 신혼부부, 단일가족, 30~40대, 강서, 마곡지구, 상암, 은평 지역 등 수요자들에게 끊임 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회사보유분 물량은 평균 분양가를 3.3㎡당 1150만원으로 책정했다. 전용 84㎡는 합리적인 분양가(3억8000만원부터)로 현재 빠르게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김포시 풍무동에 위치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이미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로 2018년 5월말 임대계약이 만료되는 세대부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풍무5지구에 위치하며 김포 풍무2지구에는 김포풍무푸르지오1차 김포풍무푸르지오2차 김포풍무자이 아파트가 입주해 있는상태다.    

김포시는 현재 김포도시철도 개통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일반아파트로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김포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김포 캐슬앤파밀리에등 지역자체가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로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위치안내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즉시 입주 가능한 아파트이니 만큼 좋은 호수나 인기 평형을 미끼로 고객을 현혹할 수 있어 인터넷이나 부동산 등 어떤 경로로 정보를 얻었던 반드시 모델하우스 대표전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후 방문 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