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리미니스트리트, CRM 솔루션 ‘세일즈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지원

SaaS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 지원 확장 및 전체 운영비용 최적화 이승윤 기자l승인2018.05.14 09:44:50l수정2018.05.14 09:4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CTV뉴스=이승윤 기자] 리미니스트리트는 SaaS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및 서비스 클라우드(Service Cloud)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and Service Cloud)는 사용자들에게 기업전담전문엔지니어 (PSE)를 배정해 다양한 리소스, 공급업체와 진행중인 복잡한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이슈 티켓에 대해 보다 신속하고 심층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클라우드 CRM 솔루션 사용자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탁월한 지원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핵심 유지 보수 프로그램을 보완하여 주요 기능을 제공하고 운영비용을 최적화시키며 투자수익률(ROI)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 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검증 받은 연중무휴(24x7x365) 운영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에 대한 새로운 지원 서비스를 통해 SaaS 제품에 대한 글로벌 기능을 확장하고 자사의 입증된 지원 모델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CRM#클라우드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19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