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오픈을 치른 P2P암호화폐거래소 굿비트"
상태바
"성공적 오픈을 치른 P2P암호화폐거래소 굿비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인투윈소프트는 지난 5월 9일(수) P2P암호화폐거래소 굿비트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인투윈소프트의 관계자는 “정식 오픈과 동시에 반응도 뜨겁다. 동시 접속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오픈 3시간 만에 누적 접속자 10만명에 도달했다. 여기에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했음에도 서버가 다운되거나 오류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굿비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굿비트는 이번 정식 오픈에서 전문가 프로 차트를 지원한다. 프로 차트에서는 코인별 실시간 거래 현황과 현재가와 전일가, 고가와 저가, 거래량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를 고려한 UI설계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최대화 했다.

또한, 자동 매칭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구매자, 판매자의 눈 높이에 맞춘 기능이다. 구매자가 특정 가격에 코인 구매를 원할 경우 굿비트 내에 판매 등록된 매물 중 가장 근사한 값의 매물을 찾아준다.

P2P 거래 시스템을 서비스한다. 기존 코인 간 거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와 같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보다 손쉽게 원화 마켓은 물론 코인 간 거래도 가능하다.

한편, 굿비트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1달 간 수수료 0%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