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손성아, 꿀피부 비법 ‘곤약 세라미드’ SNS에 공유
상태바
나인뮤지스 손성아, 꿀피부 비법 ‘곤약 세라미드’ SNS에 공유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나인뮤지스 전 멤버 손성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제품이 팬들 사이에 관심을 얻고 있다. 나인뮤지스 탈퇴 이후에도 화보 및 DJ 활동으로 꾸준한 인기와 관심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손성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

나인뮤지스 활동 이후에도 화보 활동 등을 통해서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손성아의 미모, 피부 관리법은 팬들에게 항상 관심사였다. 얼마 전 ‘이거 먹구 꿀피부 예약이요’라며 올라온 제품에 팬들이 관심을 끌 수밖에 없는 이유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이토뉴트리의 ‘곤약 세라미드(곤약감자 세라마이드)' 라는 제품으로, 애프터스쿨 리지의 인생템으로도 ‘팔로우미9’ 뷰티 노하우와 개인 인스타그램에서도 소개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으로 밝혀졌다.

곤약 세라미드는 곤약에서 추출한 글루코실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얼굴(볼), 팔꿈치, 발등 인체실험에서 피부 표피 수분 손실에 감소를 보여주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으로 정식으로 인정받았다. 

곤약 세라미드는 지난 5월 3일에 방영된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서도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도 소개된 곤약감자에 추출한 곤약감자추출물로 만들었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로 피부 장벽의 중요성이 부각되어, 피부장벽 강화 피부관리로 뜨고 있는 곤약감자가 손성아의 꿀피부 비법이었던 것이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본 국내외 팬들은 ‘이게 미모의 비결인가’, ‘예쁘다 예뻐’, ‘lovely! 뷰티플!’, ‘So if I use this, I’ll be pretty as you(이거 쓰면, 손성아님처럼 예뻐질 수 있는건가?)’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여줬다. 

또한, 손성아는 8일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DJ다큐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오는 5월 20일에 결혼을 한다. 너무 행복해요”라며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비신랑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터’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2015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까지 수상한 유명 DJ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