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편의점 결제 ‘LTE 스마트폰 터치’로 간편하게
상태바
대중교통, 편의점 결제 ‘LTE 스마트폰 터치’로 간편하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캐시비 서비스 본격 출시

LG유플러스가 LTE 스마트폰 고객들이 대중교통과 편의점 등에서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캐시비 서비스를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캐시비는 LG유플러스 LTE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유심 교체 없이 애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 전국 대부분의 대중교통 및 캐시비 유통 가맹점에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근거리 무선통신(NFC)을 통해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하며 모바일 캐시비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금액충전을 하거나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롯데멤버스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모바일 캐시비 애플리케이션은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CU, GS25 등 5대 편의점은 물론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6만여 캐시비 전국 유통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이달 말까지 모바일 캐시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 모두에게 캐시비 3000원 충전을 제공한다.

양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금융사업팀 팀장은 “롯데통합선불카드인 캐시비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LTE 고객이라면 누구나 유심교체 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결제 및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자와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