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갤럭시A5·A7·A8 등 스마트한생각 어버이날 스마트폰 선물 특가 이벤트 눈길
상태바
갤럭시S7 엣지, 갤럭시A5·A7·A8 등 스마트한생각 어버이날 스마트폰 선물 특가 이벤트 눈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버스폰 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공짜폰, 키즈폰, 학생폰, 효도폰 등 가격대가 높은 최신폰보다는 쓰기 좋으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폰을 찾는 소비자분들이 많다"며 "이번 어버이날을 비롯해 연휴를 맞아 가격 할인 이벤트로 갤럭시s7와 s7엣지를 가입 유형에 따라 3만원대 이하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A5·A7·A8 등 갤럭시 시리즈 또한 가성비폰으로 알려져 보급형 스마트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갤럭시S7·엣지는 방수방진, 삼성페이, 무선고속충전 등 현재 최신폰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스펙을 가지고 있어 효도폰으로 추천하는 모델이다.

또한, 갤럭시S7을 비롯해 갤럭시A5 2017기종에서도 오레오 업데이트가 적용되므로 온·오프라인으로 문의가 많은 상황이며, 더욱이 갤럭시S7 시리즈는 물량 자체가 많이 없기에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빠른 판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는 설명이다.

39만 명 이상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이트 스마트한생각에서는 이 외에도 아이폰8·X,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등 플래그십 모델 또한 가격할인 및 에어팟, 기어 아이콘X 2018 등 사은품 혜택을 강화했으며, 갤럭시 온7 프라임, LG G6, Q6, 갤럭시와이드2 등 무료폰까지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자세한 소식은 스마트한생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