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미니언즈 신메뉴 30% 할인
상태바
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미니언즈 신메뉴 30% 할인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5.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쫑 최대 30% 할인, 옥션-G마켓 e쿠폰 판매

[CCTV뉴스=정환용 기자] 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0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의 미니언즈 신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미니언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5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한 ‘미니미니 미니언즈’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미니언즈 블록팩 ▲미니미니 미니언즈 와츄원 쉐이크 ▲내친구 미니언즈팝 케이크 ▲미니언즈 친구들 등 총 7종을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미니미니 미니언즈 아이스크림은 노란색 바나나 맛을 기본으로, 하늘색 솜사탕 샤베트를 믹스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연상케 하며, 바삭하게 씹히는 초콜렛 프레첼볼이 어우러진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도 ‘이달의 도너츠’로 출시한 ▲미니언즈 도넛 6개 팩 ▲미니언즈 미니 빠나나 먼치킨 ▲미니언즈 빠나나 등 8종은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이베이코리아 이혜영 e쿠폰사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미니언즈 캐릭터 신메뉴를 e쿠폰으로 할인 판매하는 기획을 선보인다. 연휴 기간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