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 어라운드뷰 ‘옴니뷰’ 일본 시장 역수출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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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넥스트, 어라운드뷰 ‘옴니뷰’ 일본 시장 역수출 쾌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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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넥스트(대표이사 백원인)가 1년간 일본 업체 제품품질 승인을 거쳐 첫 일본시장 진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Around View Monitoring System, 이하 AVM)’은 일본 완성차 업체 닛산을 통해 세상에 처음 선보인 스마트카 솔루션이다. AVM을 선도하는 일본시장에 국내업체 순수 원천기술과 국내생산으로 완성된 국산 AVM을 역수출하는 의미 있는 첫 일본 진출이다.


이미지넥스트는 일본 내 판매 채널을 확보해 애프터 마켓용 AVM 360도 옴니뷰(이미지넥스트 제조 AVM) 초도물량 100세트를 공급했으며 올해 2000세트 공급 계약도 완료했다.

일본에 수출되는 360도 옴니뷰는 벤츠, 푸조 등 일본 내 고급수입차량에 PDI(Pre-Delivery Inspection) 과정을 거쳐 적용되며 일본 소비자 옵션 선택으로 구매가 이뤄진다.

한영인 이미지넥스트 연구소장은 “AVM 본고장인 일본시장에 국내 자체개발 및 생산된 360도 옴니뷰를 수출하게 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이미지넥스트는 품질 개발과 신제품 개발로 세계 모두가 인정하는 안전주행시스템을 만드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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