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내수관광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여기어때, 내수관광 활성화 나선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5.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와 문체부 '봄 여행주간' 관광 활성화 캠페인 동참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여기어때가 국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여기어때는 '2018 봄 여행주간'에 참여해 사용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여행주간'이란, 여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이다. 2014년 처음 시행됐다.

여행주간 기간 동안 관광공사와 문체부는 전국 지자체, 관광업계와 협력해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할인혜택’ 선택 후, ‘여기어때’를 검색하면 여기어때 전용 할인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하면 신규회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숙박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발급 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등록 후 30일이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특정시기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내수 관광시장 활성화를 도모하자는 취지에 공감했다”며 “다양한 정책과 행사로 우리나라 관광산업이 활기를 띌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관광과 유관 분야에서 ICT 기반의 120여 개 기업이 소속된 사단법인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수석부회장사 지위를 부여 받았다. 더불어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임원사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