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퍼, 코인빌과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구축 계약
상태바
글로스퍼, 코인빌과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구축 계약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스퍼, 암호화폐거래소 개설 운영을 위한 제반 솔루션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글로스퍼가 코인빌(COINVIL)과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운영사업을 위해 계약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코인빌(COINVIL)은 필리핀 현지 법인을 설립 및 운영을 하고, 글로스퍼는 암호화폐거래소 개설, 운영을 위한 제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글로스퍼 김병철 부사장, 코인빌 박래현 대표, 코인빌 장준혁이 필리핀 암호화폐거래소 구축 계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 글로스퍼

또한, 코인빌(COINVIL)이 암호화폐거래소를 운영함에 있어 거래소 보안정책 결정 및 보안시스템 구축에 대해 글로스퍼가 적극 협력하여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 시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코인빌(COINVIL) 박래현 대표는 “필리핀은 유럽과 아시아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암호화폐의 최대 거래국이 될 것”이라며 “이미 전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필리핀을 선호하고 있어, 자사의 인프라와 영업능력과 글로스퍼의 솔루션 제작능력 및 운영노하우가 만나면 최상의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글로스퍼가 가지고 있는 거래소 제반 솔루션 및 노하우로 코인빌(COINVIL)과 필리핀 암호화폐시장에 긍정적인 신호탄이 되겠다”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