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 신 메뉴 쫄면 선봬…라인업 강화
상태바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 신 메뉴 쫄면 선봬…라인업 강화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프리미엄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이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신 메뉴 ‘냉쫄면’과 ‘비빔쫄면’, ‘교자만두’를 새롭게 선보이고 라인업을 한창 더 강화했다.

서가원 김밥에서 선보이는 신 메뉴 쫄면은 건강함과 시원함을 한 번에 잡은 ‘냉쫄면’과 신선한 야채를 듬뿍 담고 비법 양념을 더한 ‘비빔쫄면’이다. 또 쫄면과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증대되어 포만감을 증폭시켜 주는 ‘교자만두’를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회사 측은 “신선하고 검증된 재료로 만든 김밥 메뉴에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면 메뉴를 여름 신 메뉴로 출시하기 위해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메뉴 추가로 객단가 상승과 함께 전국 가맹점 매출도 점점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서가원김밥은 적극적으로 신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성공 프랜차이즈 핵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서가원김밥은 라페스타점을 필두로 주엽점, 백석역점, 마두역점 등, 직영점 4곳을 유치해 단기간에 투자 비용을 회수하며 성공적인 김밥전문점 창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가맹본부인 ㈜오색만찬은 서가원김밥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서의 안정화를 위해 직영점 운영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가맹점 생존을 우선 목표로 둔 김밥창업 브랜드로서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

또한 서가원김밥은 아웃소싱이 아닌 전국 유통망을 직접 구축해 운영함으로써 김밥창업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창업자는 유통과정 및 비용이 최소화되어 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고, 갑질 없는 본사인 ㈜오색만찬의 깨끗한 경영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전수로 수익안정성이 보장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서가원김밥 창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