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의 '내속의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적
상태바
정주리의 '내속의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6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선선하면서도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은 야외 할동 및 활동량이 많은 계절이지만, 음식 섭취량이 늘어나며 여름 대비 다이어트 걱정이 늘어나는 계절이기도 하다.

다이어트 방법도 다양하며,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는 다이어트는 먹지 않는 다이어트, 일명 단식이다. 그러나 단식으로 인해 인해 단기간에 뺀 살은 몸무게는 줄여 줄수는 있지만, 얼굴과, 목, 가슴 등 원치 않는 부위에 살이 빠지고, 복부에 몰려있는 살들과 내장지방은 여전히 남는다는 단점이 따른다. 꾸준한 식이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지 않는다면, 다시금 살이 찌는 이런 요요 현상은 건강에도 좋지 않아 빠른 시일 내에 체중을 감소시키는 것이 시급하다.


이 가운데, 개그우먼 정주리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을 준 '내속의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건강한 원료로 건강식품을 항상 생각하는 헬스밸런스㈜의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엣지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개별 인정 원료로 만들어졌다는 특징을 지녔다.

 

관계자는 “레몬밤 혼합추출분말 레몬밤다이어트는 체내에 내장지방 20% 감소 인체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운동과 음식조절을 함께 할 시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그냥 레몬밤 추출물이 아니라 상엽, 인진쑥 레몬밤 3가지 원료가 혼합되고 제품 원료명이 오비엑스(Ob-x)이어야 체지방 및 내장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 2정의 알약으로 레몬밤 핵심성분 로즈마린산 32.4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현대인을 위한 간편 다이어트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