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CJ헬로모바일 전용관’ 오픈 및 이벤트
상태바
인터파크, ‘CJ헬로모바일 전용관’ 오픈 및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말기와 요금제, 비교․구매 가능… 이통사 대비 50% 저렴 LTE 요금제도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알뜰폰(MVNO) 업체인 CJ헬로모바일과 함께 다양한 단말기와 전용 요금제를 제공하고 가입비와 통신비를 지원하는 ‘CJ헬로모바일 전용관’을 오픈했다.

인터파크는 CJ헬로모바일 전용관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단말기와 요금제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후 인터파크 고객만을 위한 상품 출시 및 CJ헬로모바일의 이벤트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특히 LTE, 3G 등 휴대폰의 종류와 가입 유형, 가입비 및 유심비 면제 항목을 체크만 하면 관련 상품을 선별해주는 등 고객의 편의를 강화했다.

CJ헬로모바일 전용관에서는 구글의 레퍼런스폰으로 유명한 넥서스5폰을 비롯해 인터파크의 알뜰 스마트폰인 인터파크큐브, 옵티머스뷰, 옵티머스G 등 다양한 단말기를 CJ헬로모바일 요금제와 함께 판매한다. 레퍼런스폰이란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가장 먼저 최적화해 업계 기준으로 삼는 스마트폰이다.

CJ헬로모바일은 KT와 동일한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로 3G중심의 알뜰폰 요금제 시장에서 LTE요금제를 선보이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주요 요금제인 ‘조건없는 USIM LTE’는 ‘조건 없는 USIM LTE21’(기본료 2만1000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1.5GB), ‘조건없는 USIM LTE26’, ‘조건없는 USIM LTE31’ 등 총 3종으로 SKT, KT, LGU+ 등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의 LTE요금제 대비 약 50% 저렴하다. 또한 가입시 약정과 해지 위약금이 없고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 USIM만 교체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일 5분 이상 음성 통화를 하면 기본료가 0원이 되는 ‘완전할인’ 요금제, ‘헬로표준’ 요금제 등 3G상품과 LTE 상품 총 33종의 요금제를 선보여 고객이 평소 휴대폰 이용 습관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CJ헬로모바일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J헬로모바일 요금제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전원에게 500 I-포인트를 제공하며 조건없는 USIM LTE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AIR 16G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