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보이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정체기 및 건강한 체질량 관리에 도움
상태바
맛있게 먹고 보이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정체기 및 건강한 체질량 관리에 도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날씨가 더워지고 옷이 가벼워지면서 새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미 몸 관리를 해왔던 대다수의 다이어터들은 운동과 식이조절을 열심히 병행해 다이어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이렇게 열심히 운동을 하고 먹고싶은것도 안먹고 몸매관리를 해왔건만 또하나의 좌절에 맞닥뜨린다. 그것은 정체기이다. 이에 다이어터들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이용해 좀 더 도움을 받고 정체기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보게 된다.

다이어트 시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은 건강인데, 건강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는 보이차 다이어트가 잘 알려져 있다. 그중 박해미의 '맛있게 먹고 보이차 다이어트'는 하루 두 알만 섭취하면 되는 보이차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으로, 특허 받은 발효공법을 적용해 일반 보이차 티백 33잔 갈산의 양을 단 두 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만 성인 18명 12주간 매일 보이차추출물 1g 과 1800kcal의 음식물 섭취시킨 결과로는 내장지방 평균 8.7% 감소 결과를 보였고, 보이차 추출물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체중, BMI(체질량지수)도 지속적으로 감소가 확인되었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보이차는 카페인을 포함하고 있어 임산부, 어린아이들은 주의를 요하며 관상동맥증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주의해야 한다. 다이어트 건강 보조식품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섭취해야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