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독립형 VR 헤드셋 등 미래형 스마트 디바이스 공개
상태바
한국레노버, 독립형 VR 헤드셋 등 미래형 스마트 디바이스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4.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핵심 스마트 기술 트렌드와 독립형 데이드림 VR 헤드셋 등 VR, AR, AI 디바이스 9종 전시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국레노버는 25일 오전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레노버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미래 디바이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한국레노버는 미래를 이끄는 5가지 핵심 트렌드로 스마트 오피스(Smart Office), 스마트 홈(Smart Home), 개인형 몰입 체험 기술(Personal Immersive), 스마트 오토모티브(Smart Automotive), 스마트 헬스케어(Smart Healthcare)를 꼽았다. 이 중 스마트 오피스, 스마트 홈, 개인형 몰입 체험을 2018년 한국레노버가 집중할 핵심 분야로 강조했다.

이와 같은 핵심 비전의 배경으로는 레노버가 벤처 기업 지원 프로그램 및 AI와 스마트 기술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한 것을 들 수 있다. 레노버는 PC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AR, VR, IoT 등의 기술이 적용된 미래 디바이스 분야에서 우위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지를 강조했다. 실제로 레노버는 AR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이나 헤드셋과 같이 상품화된 AR 디바이스 시장에서 9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클라우드 사용의 일반화, 밀레니얼 세대의 노동 인구 확대 및 공유 오피스 공간의 증가 등 변화된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관해 설명하며, 스마트 기능을 다양하게 적용한 레노버 PC의 강점을 소개했다.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레노버 디바이스들은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이는 곧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서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