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 통합형 CCTV 카메라 비코웰 WLI37-OMS
상태바
램프 통합형 CCTV 카메라 비코웰 WLI37-OMS
  • CCTV뉴스
  • 승인 2010.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W급 LED 보안등, GPS Module 등 옵션 사항 기본 탑재
유/무선 CCTV 카메라 전문업체인 금미전자(주)(대표 김명환)는 CCTV 카메라와 LED 보안등이 결합한 형태인 디지털 램프 통합형 CCTV 카메라인 WLI37-OMS를 출시하였다.

WLI37-OMS는 TCP/IP 네트워크 구성을 통해 인공위성에서 좌표 및 시간 데이터를 계산하여 별도의 위치 및 시간 저장 없이 자동으로 LED 보안등이 점/소등 된다. 또한 비상벨에 마이크를 채용하고, 본체 내에 고 사양 스피커를 사용하여 긴급 상황시 현장과 상황실에서 양방향 대화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램프 통합형으로 야간 모니터링 식별에 탁월하다.


특히 LED 램프는 최소 70%까지 전력 절감 효과를 가져 오며, 무수은 저탄소 배출 램프를 채택함으로써 지식경제부 LED 1530프로젝트(LED 보급 확대를 위해 2015년까지 30% 조명을 대체하는 것)에도 부합하는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경기도 지자체 등에 설치 중에 있다. 
  기존 방범 CCTV는 유선카메라, 보안등, MIC, Speaker, 비상벨 등을 별도 설치하게 되어 있어 공사 기간이 1개월 이상 소요되며, 이설 비용이 많이 들었다. 또한 각각 따로 운영됨에 따라 운영비가 상대적으로 비싸며, 다른 용도로 병행하여 사용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WLI37-OMS는 이들을 통합하여 설치하므로 공사기간이 3~4일로 단축되며, 운영비용도 별도 설치에 비해 70%이상 절감된다.


LED 램프를 채택해 경제성 및 안전성 확보

WLI37-OMS가 채택하고 있는 LED 램프는 기존 나트륨 램프 및 메탈할라이드 램프와 비교하여 소비전력이 약 60~70%가 절감되는 효과가 있으며, 램프의 수명시간 역시 50,000시간으로 타 램프에 비해 3배정도 길다. 또한 이산화탄소 배출이 제로로 친환경적이며, 수은 함량 및 화재 폭발 위험성이 없어 안전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

WLI37-OMS는 종합상황실과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주거지 및 우범지역의 방범용 및 감시용, 주정차 단속 및 쓰레기 투기 단속용, 공원 및 교량 등의 시설 관리용, 그리고 미아 찾기 등의 안내 방송용 등 여러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제품의 상세 스펙




 제품의 자세한 스펙을 살펴보면 37배 Zoom PTZ 돔 카메라를 장착하여 먼 거리의 사물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고효율 60W LED 램프를 장착하여 연색성이 뛰어나 야간에도 주간과 같이 밝은 조명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 스피커, 비상벨이 장착되어 유사시 관리자와 대화형 통신이 가능하여 범죄예방 및 감시, 감독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WLI37-OMS는 설치의 편의성과 기능, 디자인 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현재 U-city를 추진하는 지자체 등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쿨존용 통합형 CCTV 카메라 WLC23-OMS




학교주변 어린이 대상 강력범죄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각 지자체에서는 범죄 예방 및 감시 차원으로 CCTV를 확대 설치하고 있다. 이에 맞춰 금미전자(주)는 스쿨존용 CCTV인 WLC23-OMS를 출시하였다.


WLC23-OMS는 아동 범죄 예방에 초점을 맞추어 설계하여 야간에는 LED 램프가 켜지도록 되어있어 야간 모니터링 식별력이 뛰어나고, 조명을 밝혀 범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3면에 120°고정형과 360° 스피드 돔 카메라를 장착하여 사각지대를 없앴다. 특히 모니터링 중 수상한 상황이 포착되면 하단의 23배줌 스피드 돔형 카메라로 확대하여 200m까지 감시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미전자(주) 홈페이지 www.gummi.co.kr을 방문 하거나 02-2675-4521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