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기능 고민 해결 및 강화효과 보이는 '파워가이' 이목
상태바
남성기능 고민 해결 및 강화효과 보이는 '파워가이' 이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남성기능 강화 제품 업체 '파워가이'가 남성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남성기능 고민을 해결하고자 간편하면서 강화 효과를 꾸준히 보이는 O링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워가이의 O링 제품은 최근 심리적, 신체적 원인으로 인해 자신감 하락, 기능 저하 등 남성기능장애를 겪고 있는 20~50대 남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위한 해결책으로 개발한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품 형태는 아래쪽이 열려있어 착용감이 뛰어나고, 실리콘 본체 내부에 초탄성 형상기억합금을 넣어 신체에 알맞게 자동으로 조절되어 기존의 이물감이나 재사용이 어려운 점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 내부는 초탄성 형상기억합금 외에도 네오듐자석과 게르마늄실리콘칩이 내장되어 있어 음이온과 자력을 통해 혈액순환을 향상시키고 혈액을 정화한다. 이를 통해 남성들의 혈류유입량이 늘어나고 혈류가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 유지력과 강직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보이며, 팽창력을 올려주어 크기에 대한 문제도 개선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이 인체에 해롭지 않은 실리콘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관리 또한 쉽다. 흐르는 차가운 물에 씻어 잘 말려주기만 하면 새것같은 청결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워가이는 간편성과 제품효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과 함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 높은 평을 얻고 있다.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스포츠조선 2018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