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식, 갤럭시S9·아이폰8·갤럭시노트8 실가격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스마트 상식, 갤럭시S9·아이폰8·갤럭시노트8 실가격 할인 행사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S9, 아이폰8, 갤럭시노트8 중심으로 사은품을 대신하여 실 가격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SK, KT, LG 3사 통신사로 진행되며, 번호이동, 기기변경 또는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선택이 가능하고, 실가격에 할인을 받아 갤S9은 40만원대, 아이폰8은 50만원대, 갤노트8을 6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제조사별과 모델별로 세분화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스마트폰의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지금, 카페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해오던 할부원금 할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여, 앞으로도 저렴한 스마트폰을 구매하게끔 노력은 계속될 것이니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LG V30, 갤A8, 갤럭시S8 플러스 등의 모델을 시중가보다 최대 35~4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카페 앱인증 및 포토구매후기 이벤트를 통해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을 100% 지급하고 매월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최대10만원)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아이폰9 사전예약 시 혜택을 공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가입유형 상관없이 사전예약 참여한 소비자에게 최대 30% 할인보장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