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역 맛집 삿뽀로 천안점, 풍성한 코스메뉴로 외식·모임 지원
상태바
천안 두정역 맛집 삿뽀로 천안점, 풍성한 코스메뉴로 외식·모임 지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우리나라도 일식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많은 일식집이 생겨나고 있지만, 정통 일식 전문점은 찾아보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에 두정역 맛집 삿뽀로 천안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정식을 선보이고 있는데, 자왕무시, 계절샐러드, 세비체 등의 전채요리와 모듬사시미&스시, 계절요리, 계절튀김, 그리고 식사와 후식이 제공된다.

또한, 사시미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서 사시미를 뺀 보리굴비 정식도 준비되어 있으며, 싱그러운 봄철에 잘 어울리는 제철 요리이자 봄 신 메뉴 도미 코스도 선보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천안 맛집 삿뽀로 천안점 관계자는 “외식 사업 브랜드 엔타스에서 운영하는 삿뽀로는 정통일식 전문점으로 승부수를 내걸었다”며 “청정 지역을 대표하는 완도, 제주, 남해, 강호 등에서 갓 잡아 올린 제철 식재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직영으로 40여 개의 대형 매장 운영과 함께 맛, 건강, 품질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400여 명의 일식 전문가들이 펼치는 정통 일식의 향연은 천안 일식집 삿뽀로만의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며 “스페셜 코스 메뉴들을 비롯한 단품 식사도 가능하고 천안상견례나 천안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 선정 시에는 예약, 주차, 맛, 가격, 인테리어, 후기 등을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