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아미토 다이어트 알약, 비만세균 제거하는 효소 함유
상태바
올레아미토 다이어트 알약, 비만세균 제거하는 효소 함유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운동을 통한 2주단기간다이어트나 부위별로 얼굴살빼기, 허벅지나 뱃살빼는방법 등 숨겨두었던 살을 제거 하기 위한 정보를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지만, 단기간에 살을 빼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살이 찌는 원인 세포를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 알약 올레아미토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레아미토에 함유된 효소인 올레아비타 성분은 비만 세균을 제거하는 효소로써 체내 에너지를 생산하는 세포 구조물인 미토콘드리아와 만나면 지방 연소가 가능해, 간단한 운동에도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단기간다이어트를 계획한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토콘드리아는 우리가 폐에서 들이마신 산소가 혈액에 의해 체내 세포로 옮겨져 당이나 지방을 태우는 연료로 사용하게 된다. 올레아미토에 함유된 올레아비타 성분이 이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시키고 증식시켜줌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지방의 연소도 도와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올레아미토는 캡사이신, 생강엑기스, 시트루린, 바이오페린을 추가 배합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칼로리컷팅제다.

그러나 건강식품은 권장 섭취량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따라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한 자신의 체질에 맞는 복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올레아미토는 현재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