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하추동, 부모님 효도선물로 설화녹용 등 인기품목 할인 진행
상태바
춘하추동, 부모님 효도선물로 설화녹용 등 인기품목 할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춘하추동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인기품목들을 할인 판매하는 ‘건강해지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5%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금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춘하추동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은 설화녹용과 유기농 천금 상황버섯, 상황버섯진액, 영지버섯진액, 비폴렌 등 총 8가지 품목에 적용된다.

춘하추동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설화녹용은 60포와 12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산 녹용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충남 아산의 사슴목장에서 직접 키운 엘크사슴의 뿔을 사용하며, 녹용 10냥(375g)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녹각과 십전대보탕 등의 약재들을 함께 달여 녹용대보탕을 원하는 고객들이 주로 선호하는 편이다.

엘크사슴은 사슴 중에서 가장 몸집과 뿔이 큰 품종으로 현재 설화녹용의 목장에서는 사슴에게 최고의 영양식인 밤 껍질과 무항생제 사료 등을 혼합해서 먹이고 있다. 또한 스트레스 없이 녹용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넓은 목장에서 방목하여 키우고 절각기간에 맞춰서 개별공간에서 순서를 기다리게 된다.

녹용먹는법은 아침 공복에 1포, 저녁 식사 후 취침 전 1포이며 하루 총 2회를 섭취하면 된다. 섭취 시에는 돼지고기와 닭고기, 밀가루 음식, 술 등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성질이 찬 음식은 멀리해야 한다. 녹용이 따뜻한 성질이 강한 음식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할인 품목인 천금 상황버섯은 전남 장흥산으로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았으며, 기존 상황버섯의 재배법과 달리 공중에 원목을 매달아 재배하는 부양식 재배법으로 키운 것이 특징이다. 버섯이 두툼하고 표면이 단단하며, 상황버섯진액으로도 제조되어 함께 할인 중에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을 달을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품격 있는 부모님 효도선물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벤트 상품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위한 흑염소즙, 잉어즙(잉어곰), 철갑상어진액, 다슬기즙도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춘하추동은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버섯 등의 차 제품과 버섯환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