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필수코스 비알웨딩박람회 4월28~29일 개최
상태바
결혼준비 필수코스 비알웨딩박람회 4월28~29일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생애 가장 아름다운 그날을 위해, 행복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28~29일 2일간 대전웨딩전시장에서 비알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에서 가장 인기 높은 웨딩홀, 예식장,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허니문, 혼수, 신혼 가전가구 업체들이 참여하고, 결혼준비로 시간이 부족하거나 결혼준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혼예정자들이 웨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대전결혼박람회 참가자에게는 대전전지역 웨딩홀 및 웨딩드레스 그리고 웨딩스튜디오비교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예약대행 및 스케줄관리등 결혼준비에 대한자세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웨딩플래너와의 1:1 무료 상담시간을 별로도 마련하여, 예비신혼부부들의 복잡하게만 느꼈던 결혼준비에 대한 막연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비알웨딩박람회는 발품없이 한자리에서 웨딩을 비교 견적해 최고의 조건을 통해 계약을 할수있다는 것과 예비신혼부부가 직접 예약하는 것보다 박람회를 통해서 예약 및 계약시 더 많은 가격할인과 혜택이 주어져서, 대전뿐만 아니라 청주,예산,홍성,부여,논산,태안등 매년 500쌍이상의 결혼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대전충청지역 예비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비알웨딩박람회는 현장의 복잡함을 줄이기 위해 ‘비알웨딩홈페이지’ 사전방문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신청을 통해 웨딩전문 상담원의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혜택, 공동구매 참여권, 현장고객 사은품 추첨, 예비 신랑신부 드레스 피팅비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