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폰, 4월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갤럭시S8 30만원대, 갤럭시S9 50만원대 판매
상태바
슈퍼폰, 4월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갤럭시S8 30만원대, 갤럭시S9 50만원대 판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슈퍼폰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8 모델이 할부원금 30만원대, 갤럭시S9 모델이 할부원금 50만원대로 판매되는 이번 행사는 기기값을 현금 완납으로 한 번에 계산하기 때문에 매월 통신비만 발생하고, 카드 발급, 인터넷 가입 등과 같은 제휴 서비스 없이 순수 기기값만 할인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S8과 올해 3월 출시된 갤럭시S9은 현재 판매 중인 수많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종이다.

특히 갤럭시S8은 올해 갤럭시S9이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데,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모델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되기 때문에, 아이폰8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빨리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폰에서는 아이폰8 레드 에디션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8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레드 에디션은 기존 아이폰8과 기능과 가격이 동일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슈퍼폰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