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제습기 예약판매 개시
상태바
LG전자 ‘휘센’ 제습기 예약판매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4월10일까지 인버터 기술을 적용한 ‘휘센(WHISEN)’ 제습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지난해 다습한 기후로 인해 국내 제습기 판매가 급증한 데 이어 올해도 수요 집중이 예상됨에 따라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 휘센 인버터 제습기는 제습능력을 조절할 수 있는 초절전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제습 속도를 15% 이상 개선했으며 특히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및 제습기 제품 중 최고 효율을 달성했고 소음도 정속형 제품 대비 3데시빌(dB)이상 낮췄다.

또 실내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정속형 제품 보다 15% 이상 제습 속도가 빠른 ‘쾌속 제습’ 등 편의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아울러 신발과 의류건조 기능 제공은 물론 탈착이 용이한 물통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LG전자는 휘센 인버터 제습기 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5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 100단위째로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15리터 용량이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50만원대 후반이다.

한편 LG전자는 가정용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에 이어 올해 제습기에 휘센 브랜드를 확대 적용했다. 휘센은 회오리바람(Whirlwind)과 전달한다(Sender)를 합성해 ‘휘몰아 치는 센바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01년부터 사용해 온 에어컨 제품 브랜드다.

김제훈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휘센’ 에어컨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결합한 제습기를 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예약판매를 실시한다”며 “프리미엄 휘센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제습기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