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수기 렌탈 공식 판매점 이샵,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LG가전제품 렌탈 가능
상태바
LG정수기 렌탈 공식 판매점 이샵,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LG가전제품 렌탈 가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LG전자 이샵(주)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등 제품을 알뜰하게 렌탈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건강생활가전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스타일러, 건조기, 전기레인지 렌탈에 모두 적용된다.

먼저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으며, 정수기(정수전용 제외)와 전기레인지 렌탈시 6개월 면제 등 품목별로 면제 기간이 다르며, 행사기간은 4월 30일까지로 5월 10일 설치완료에 한정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1+1으로 2개가 제공된다. 렌탈한 모든 고객에게는 테팔 프라이팬과 보만 믹서기, 전기포트, 선풍기 중 1개가 배송된다. 이와 함께 ‘무선 진공청소기’와 공기청정기, 탄산수 제조기, 목마사지기, 토스터기 등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선택 사은품은 렌탈 품목별로 상이하다. 

또한 LG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모두 직수로 공급하며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국내 유일하게 3개월 주기로 방문 살균케어도 받을 수 있고 셀프로 자동 또는 수동 살균 케어도 가능하다. 가로 17cm의 슬림한 디자인과 가로 또는 세로로 출수구를 조절할 수 있어 부엌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소 1만~2만3천원까지 월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신한, 우리, 롯데, 하나 등 5종의 제휴카드로 하면 된다. 특히 기존 고객의 경우 추가 렌탈을 할때마다 품목마다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동일 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계약 기간 동안 무상으로 A/S도 제공되는 등 이샵의 특별한 케어 및 서비스로 저렴하고 알뜰한 렌탈을 할 수 있다.

이샵(주)는 3년 연속 우수상을 받은 LG전자에서 지정한 온라인 공식 판매점으로, 모든 제품은 LG전자에서 생산한 정품 제품만을 제공한다. 등록비, 설치비가 없어 고객 초기부담비용이 0원이며 방문케어 및 A/S 등 서비스에 대해 LG전자의 관리를 직접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설치 고객을 위한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 설치 후 이미지 3장과 100자 이상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테팔프라이팬, 보만 믹서기, BSW 직화오븐기 등 사은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