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빨간 양파즙 할인 이벤트 및 2가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청룡농원, 빨간 양파즙 할인 이벤트 및 2가지 프로모션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양파는 예전부터 전 세계에서 널리 활용되는 식재료 중 하나다. 다양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현재까지도 높은 수요를 보인다. 양파는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 기존의 양파보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빨간 양파의 수요가 높다.

최근에는 간편하게 빨간 양파를 섭취할 수 있는 빨간 양파즙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추세다. 빨간양파의 껍질도 함께 추출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세척은 물론, 각종 테스트를 거쳐 양파즙 효능을 고스란히 살릴 수 있는 추출법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 가운데, 청정 지역 제주에 있는 ‘제주청룡농원’이 빨간 양파즙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즙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 외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청룡농원은 4대가 농사를 짓는 농원으로써, 품질 높은 작물들을 재배해 여러 방송에 출연한 업체로 알려져 있다.

설명에 따르면, 씨앗파종부터 수확, 가공까지 전 과정을 업체가 직접 진행하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당도 테스트 및 멸균작업 등 확실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그 밖에도 빨간 양파즙을 비롯한 전 품목 건강 즙을 3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SNS에 감사의 메시지를 적으면 그중 추첨자를 뽑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증정품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청룡농원의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빨간 양파즙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즙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자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