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턱라인을 위한 무턱필러, 얼굴 전체와의 조화가 중요
상태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턱라인을 위한 무턱필러, 얼굴 전체와의 조화가 중요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매끄러운 브이라인 얼굴형을 선호한다. 이에 평소 무턱, 주걱턱, 돌출입 등으로 인상이 강해보여 고민인 이들이 날렵하면서도 부드러운 턱라인을 만들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의 무턱필러후기, 턱끝필러/턱필러가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현재 피부과 및 성형외과 등 병의원에서 시행되고 있는 턱필러는 필러 주사만으로도 돌출입 교정 효과는 물론 얼굴라인을 날렵하게 만들어주고, 얼굴 입체감을 살려준다. 또한 무턱필러는 성형수술과 다르게 주사를 통한 간단한 주입시술로 진행돼 부담이 적다.

뿐만 아니라 무턱필러는 필러 종류에 따라서 최소 3개월에서 2년 이상, 최장 5년까지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술 시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일상으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단, 필러시술은 뉴라미스, 다나에, 채움, 퍼펙타, 레스틸렌, 벨라필 등 다양한 필러 종류가 있기 때문에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시술 받고자 하는 부위, 적합한 교정방법, 유지기간에 따른 맞춤 필러를 선택해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울러 턱끝필러는 아주 적은 양의 필러 주입만으로 얼굴형, 턱 라인이 변화되는 만큼 충분한 경험,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의료진인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리엔장성형외과 김세진 원장은 “턱 끝, 코, 눈밑애교, 입술 등의 부위에 볼륨감과 입체감을 주는 필러 시술이 비교적 간단하고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결정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세진 원장은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히 턱필러 및 턱끝필러가격, 무턱필러후기 등만 확인할 것이 아닌, 해당 의료기관의 숙련도와 노하우, 사후관리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턱필러, 턱끝필러 등을 진행할 때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과 검사 과정이 진행되지 않거나 개인별 피부를 고려하지 않고 과도한 용량을 사용하게 될 경우 통증이 생기거나 염증, 피부 괴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