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하루 2정으로 내방지방감소에 도움
상태바
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하루 2정으로 내방지방감소에 도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몸매 관리에 항상 신경 쓰고 언제나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터들은 최근 제일 빠지기 어렵다는 복부지방 즉 내장지방에 초점을 두는 경향이다.

내장지방은 말 그대로 간 등의 각종 내장에 붙는 지방으로, 염증 공장이라는 말처럼 노화나 혈관 문제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생기는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된다. 내장지방은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액체괴물과 비슷해서 물컹하고 질긴 느낌으로 내장에 붙어 잘 떨어지지 않고, 장 파열이나 출혈의 위험 때문에 지방 흡입 수술로도 제거할 수 없어 애초에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내장 지방 때문에 수술이 어려운 경우도 종종 있는데, 다른 장기를 수술하기 위해서 개복했을 때 내장 지방을 제거하지 않으면 장기 수술을 진행할 수 없어 먼저 내장 지방을 제거해야 하는 경우도 많다. 내장지방이 부르는 5대 질환으로는 암, 치매, 당뇨,퇴행성관절염, 심장마비가 있어 더욱 내장지방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 가운데, 헬스밸런스(주)의 식물성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 슬림엣지는 기능성을 인증 받아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는 '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오비엑스(Ob-X)로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병원에서 국내 복부 비만 남녀 58명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시험을 진행한 결과 내장 지방 20% 감소 확인이 되었고, 국내산 상엽, 인진쑥, 레몬밤 3가지 등 개별인정 원료를 함유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항암, 항균 작용과 더불어 내장지방의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내장 지방 감소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하루에 레몬밤티백차 50잔을 마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로즈마린산의 32.4mg의 함량을 정주리 다이어트로도 알려진 '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하루 2정으로 내장지방감소에 도움을 받을수 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한편, 본인 체질에 맞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섭취할 필요가 있다. 소화불량이나 위장장애가 있거나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