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 ‘통합지표 CD' 로 인기
상태바
꼬망세 ‘통합지표 CD' 로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제3차 평가인증 통합지표에 맞춘 꼬망세 ‘통합지표 CD'가 현장 니즈에 맞춘 콘텐츠 제공으로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중이다.

유아교육전문 콘텐츠 기업 ㈜꼬망세 미디어가 제작한 ‘통합지표 CD’는 월간 꼬망세 정기구독선물로 서류서식, 동영상 강좌 영상. FAQ 등 통합지표와 관련된 콘텐츠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평가인증을 준비하는 현장 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평가인증은 영유아에게 안전한 보호와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평가인증지표를 기준으로 어린이집의 현재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하도록 한 후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관에 대해 국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특히 이번 통합지표는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유치원 3주기 평가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지표로 어린이집 뿐 아니라 유치원에 관심도 뜨겁다.

‘통합지표 CD'로 제 3차 평가인증을 마친 한 어린이집 원장은 “바뀐 통합지표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으나 바로바로 물어볼 때가 마땅치 않았다”며 “통합지표 CD는 궁금증을 바로 물어볼 수 있도록 되어 있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하기 쉬운 자료로 구성되어 있어 평가인증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꼬망세 관계자는 “정기구독 선물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실지 몰랐다.”며 “ 현장에서 평가인증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현장 교사들을 위해 앞으로도 실용적이며 현장에서 꼭 필요한 자료를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통합지표 CD"을 받을 수 있는 월간 꼬망세의 정기구독은 꼬망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