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 음이온 헤어드라이기 'JMW 에어컬렉션' 런칭
상태바
제이엠더블유, 음이온 헤어드라이기 'JMW 에어컬렉션' 런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자고 일어나면 뻗거나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은 출근시간을 가장 많이 잡아 먹는 요소가 되곤 한다. 머릿결 관리는 아침뿐만 아니라 항상 숙제처럼 따라다니는 요소로, 찰랑이는 머리결에 대한 동경은 보기에 아름다워 보이는 것도 있지만 관리의 어려움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이 등장하고 있는데, 음이온이 그 해결방법 중 하나로 거론되고 있다.

음이온은 건강 면에서 부교감신경을 활성화해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 몸이 개운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대기 중에는 양이온이 넘쳐나지만 음이온이 현저하게 모자란 상태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음이온 방출을 유도해 음이온 효과를 보고자 하고 있다. 음이온은 물 분자가 공기와 마찰할 때 주로 생성되며 신진대사 촉진이나 피를 맑게 하는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음이온은 평소 접하기 힘들기 때문에 좀 더 손쉽게 적용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이 개발, 판매되고 있기도 하다.

제이엠더블유는 이 음이온을 헤어드라이기에서 방출될 수 있도록 고안한 JMW 에어컬렉션을 최근 론칭하기도 했다. 이온 발생기를 탑재해 수백만 개의 음이온이 토출되며, 특수 코팅된 히터 모듈 적용에 따른 다량의 원적외선도 함께 방출된다. 

따라서 부스스한 머리 상태를 차분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곱슬기와 정전기를 잡아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발 윤기 증대와 손상 방지는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여기에 세분화된 6단계 풍속, 5단계 온도 조정이 가능해 모발 상태에 따라 나에게 맞는 최적화된 바람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음이온은 이 외에도 공기청정기나 가습기,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에서도 부가 기능으로 적용되는 추세로,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당분간 음이온과 관련된 제품들은 계속 선보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