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라이프, 뼈 건강 얼라이브 신제품 '본 포뮬러' 출시
상태바
네츄럴라이프, 뼈 건강 얼라이브 신제품 '본 포뮬러'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4.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에서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얼라이브 본 포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얼라이브 본 포뮬러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바다 속에서 자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해조 칼슘 중심의 식물성칼슘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성분은 소화흡수에 용이하다고 한다.
 
본 포뮬러에는 칼슘뿐만 아니라 햇빛 칼슘이라고 불리는 비타민D와 마그네슘이 들어있으며 하루 2알로 식약처기준 100% 충족이 가능하다.
 
얼라이브 본 포뮬러는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규칙적인 식사가 어려워 칼슘 및 마그네슘 섭취가 힘든 직장인, 칼슘 보충을 필요로 하는 임산부 및 수유부의 여성과 뼈의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이 먹으면 좋다.
 
업체 관계자는 “본 포뮬러는 뼈 건강을 우려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뼈 건강을 채울 수 있는 비타민이 될 것 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칼슘이 부족할 경우 뼈 형성에 영향을 주며 뼈와 치아가 약해지는 등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 특히 성장기의 아이들에게는 성장 발달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며 노인들의 경우 뼈의 골 밀도가 낮아져 골다공증이 나타날 수 있다.
 
현대인의 칼슘섭취량은 권장 섭취량 대비 1/3로 부족하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칼슘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 한다면 기타 보조식품으로 칼슘을 채우는 것이 좋다.
 
얼라이브 본 포뮬러는 네츄럴라이프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